Excelで描画中の画像です
倉吉 大岳院 里見八犬伝

*프로필* 2023/04
페이름은 〝지코치〟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0대 무렵, 쿠라요시에 이주해 37년을 세고, 나이도 어딘지 모르게 고키를 넘었습니다.
゛, 현재도 현역의 회사원으로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솔직히 말해 주시면, 쿠라요시에서의 생활은 좋은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되돌아 보면 행복한 일도 많이 경험하고 소규모 수이지만 오랫동안 사귀는 친구도 할 수있었습니다.
쿠라요시를 종의 서가로 결정했습니다.
쿠라요시에 온 당시는 5명 가족+완코였지만, 슬프게도 현재는 3명 가족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10년 전부터 그리기 시작한 PC화가 사는 양식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묘화의 경위는 12년전에 천국으로 여행을 떠난 아내의 사건이 시작이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의 사진이 적고, 당시의 추억 등을 PC로 그려 보려고 생각한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회화 전용의 앱도 없고, office의 Excel이나 Word의 셰이프 드로잉을 이용해, 수작업으로 그리기 시작한 것이 최초였습니다.
주로 Excel을 사용하여 엑셀 아트 되는 그림 같은 것을 그려 계속하고 있습니다.
두 곳의 양호 학교의 학생에게, 그리는 방법의 지도도 했습니다.
2년 전부터 메이커씨의 신세가 되어, T셔츠등의 넷 판매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엑셀 아트에 대한 생각
대부분의 PC에는 office 소프트가 부속되어 있습니다.
Excel 기능의 일부를 이용하여 간단한 그림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 그림을 "엑셀 그림"이라고 표현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양 예술이라고합니다.
보이는 모습으로 보면 Excel의 계산 기능이 아닌 일부 기능을 사용하여 그림 그리기로 그릴 수 있습니다.
아직 초보의 단계입니다만, 천천히 시간을 들여 그리면서, 즐거워져 왔습니다.
비싼 페인트도 붓도 필요하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지워 버리는 것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지우개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즐기면서, 카메라로 찍은 풍경이나 애견 등을 그릴 수 있습니다 ~~~ 시니어에게도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그림을 인터넷 블로그 등으로 전국의 사람에게 소개하는 것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엑셀 회화」의 목적은, 사람들이 연결되는 것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수석까지 특별한 기술은 없어도 그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어지는 도구로 이용할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지코치